두뇌 발달 유아자전거

22개월부터 6~7세까지 전세계 아이들이 퍼스트바이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두뇌 발달이 가장 활발한 6세 이전에는 온 몸을 이용한 신체활동이 필요합니다. 퍼스트바이크는 밸런스를 잡기 위한 아이의 신체적 정신적 노력을 응원합니다. 사랑스런 아이에게 밸런스와 재미, 모험을 선물하세요.

퍼스트바이크 소개


디테일이 프리미엄을 완성합니다.

퍼스트 클래스, 퍼스트바이크!

퍼스트바이크는 아이들이 균형감각과 자신감을 키우며 안전하고 재미있게 자전거를 배울 수 있게 합니다.

퍼스트바이크는 타이어의 종류 및 색상에 따라세부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부스 키즈헬멧 소개


The Good Feeling of Security
The Good Feeling of Security

아부스의 감동적인 키즈헬멧 컬렉션

SECURITY CALLS FOR QUALITY!

차별화된 디자인과 초경량의 프리미엄 헬멧이아이의 안전을 지켜줍니다.

아부스 키즈헬멧의 다양한 디자인과 모델을 만나보세요.

월드 챔피언십(BWC)


함께 타는 퍼스트바이크

| 2019년 5월 일산킨텍스

밸런스바이크를 타는 아이들은 또래의 다른 아이들보다 도전적이고 모험적이며, 균형감 등 신체발달에 있어 앞서갑니다. 퍼스트바이크는 이런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이 친구들과 함께 탈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주는 것이라 믿습니다. 대회를 통해 아이들은 경쟁이 아닌 함께 즐기는 법을 배우며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비교를 주저하지 마세요.
비교를 주저하지 마세요.

비교하면 할 수록 퍼스트바이크!

아직도 긴가민가 하다면 매장에 나가보세요.

매장에서 처음 타보고 바로 잘 타는 아이는 운동 영재(?)입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어색해하고 앞으로 잘 나아가지 못합니다. 그러나 일주일이면 달라집니다. 잘 못 탄다는 이유로 구매를 미루지 마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1. 몇 살부터 탈 수 있나요?

2. 최소 요구 신장은 얼마인가요?

24개월 전후에서 시작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만, 저희가 여러 행사를 통해 경험한 바에 따르면 20개월부터도 능숙하게 타는 많은 아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대부분의 경우 안장 높이를 낮춰주는 액세서리인 로우킷이 필요하며, 다리길이가 중요합니다.) 아이들은 배우는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균형을 잡는 연습은 빨리 시작할 수록 좋습니다. 그러나 일부 아이들의 경우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이때는 억지로 태우지 말고 두 세달 정도 시간을 두고 다시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밸런스바이크를 늦게 시작할 수록 배우는데 오래 걸릴 수 있으며, 균형을 잡는데 상대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아이의 다리 길이에 따라 다릅니다만, 일반적으로 로우킷을 장착할 경우 신장 84cm 내외부터 퍼스트바이크를 탈 수 있습니다. 퍼스트바이크를 탈 때는 무릎을 살짝 굽힌 상태에서 발바닥 전체가 바닥에 닿아야 합니다. 퍼스트바이크의 가장 낮은 안장 높이는 30.5cm이며 이는 시중에 나와 있는 밸런스바이크 중에 안장 높이가 가장 낮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최대로 높일 경우 신장 115~120cm / 35kg 까지 탈 수 있으며 이는 12인치 밸런스바이크 중 가장 높은 높이와 하중을 지원합니다.

동영상 갤러리


세상에 오직 하나, 퍼스트바이크

| 퍼스트바이크 주행 영상

사진 갤러리


아이가 즐거운 퍼스트바이크

브랜드 스토리


“ONE MAN, ONE MISSION : 
 TWO WHEELS”

1. 왜 밸러스바이크를 타야할까요?

독일의 사이클 선수이자 제품 디자이너였던 Ralf Coerschulte는 자신의 어린 아이들이 스트레스 없이 자전거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최고의 밸런스바이크를 선물하고 싶었습니다.그는 수 년간의 개발 및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어린 아이들의 신체발달을 돕는 제품들 중 가장 안전하다고 여겨지는 독특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성공하였 습니다.이렇게 탄생한 퍼스트바이크는 아이들의 신체와 두뇌 발달을 돕는 것은 물론 자신감과 배우는 즐거움을 향상시켜주는 멋진 친구로 전세계 어린이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꿈을 응원합니다!
아이의 꿈을 응원합니다!